세계민속악기박물관 뮤지업 숍 [2015.07.29]
책(도서)
   현재위치 : HOME > 책(도서)
 
 
세계 민속악기 탄생설화
판매가격 :
원산지 : 한국
제조사 : 음악세계
제품코드 : Book2
▒ 주문수량 :
책소개

지금까지 몰랐던 악기의 탄생 이야기!



『민속악기 탄생설화』는 지구촌 곳곳에서 연주되고 있는 독특한 민속 악기와 얽힌 탄생 설화를 담은 책입니다. 11개 지역의 민속악기와 탄생설화, 그리고 그 악기를 연주하는 나라의 면면을 소개함으로써 각 나라의 역사와 생활상 및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서아프리카의 큰 북, 체코의 바이올린, 카자흐스탄의 돔브라, 몽골의 마두금, 일본의 피리 등 다른 나라의 악기 설화를 보면서 문화의 다양성을 경험하고, 타인과 더불어 사는 사회의 가치에 대해서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저자 세계민속악기박물관 (기획)은 2003년 처음 개관.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계 120개국 이상의 유물을 소장하고 있는 박물관으로 파주 헤이리마을과 박물관고을 영월, 그리고 부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구촌 문화유산인 ‘악기’를 수집, 보존, 연구하고 악기에 얽혀있는 문화다양성과 음악적 체험을 통해 창의적 인성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저자 김경선은 아들 준수에게, 조카들에게, 동네 어린 친구들에게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 글을 쓰고 있습니다. 2005년에 『미래과학사전』으로 과학기술부 과학문화재단에서 우수 과학도서상을 받았고, 『평화롭다는 것』, 『역사가 쉬워지는 우리 문화 교과서』, 『와글와글 할 말 많은 세계사1』, 『떴다! 지식 탐험대 시리즈』, 『지난 100년 우리는 어떻게 살았을까?』, 『미니스커트는 어떻게 세상을 바꿨을까』 등 여러 책을 썼습니다.



그림 : 시은경

그린이 시은경은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과와 한국일러스트레이션 학교를 졸업하고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좋은 그림을 그리기 위해 매일 즐겁게 노력하고 있으며, 그린 책으로는 『상상 동물원』, 『삼국 시대 과학자들은 정말 대단해』, 『조지 할아버지의 6.25』 등이 있습니다.

위 상품과 관련된 상품이 없습니다.
해당 상품의 질문이 없습니다.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 구입후 3일 이내에 동일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 다른 제품으로 교환, 또는 이상이 없는 제품과 함께 교환을 원하실 경우 구매자께서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색상,사이즈,다른상품교환

- 구입후 7일이내 교환 가능하며 구매자께서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 주의사항

비닐포장 및 Tag의 폐기 또는 훼손 등으로 상품 가치가 멸실된 경우에는 제한.

반품시에 해당 사은품이 있을 경우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결제후 2~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의 물류사 대한통운을 통하여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5만원 이상 구입시 무료배송입니다.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산간지역은 항공료 또는 도선료가 추가됩니다.)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국민/BC(ISP), 무통장입금, 적립금이 있습니다.

정상적이지 못한 결제로 인한 주문으로 판단될 때는 임의로 배송이 보류되거나,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0 개
no img
상호명 : 소리삶 | 대표자 : 이영진 | 사업자등록번호 : 128-19-90855 | 통신판매번호 : 파주1115호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213 | Tel : 031)946-9810 Fax : 031)946-9812 | E-mail : borisyjlee@hanmail.net
Copyright ⓒ 2007 Sorisalm co., All rights reserved.